-예작(YEZAC), Y-STYLE 라인과 다양한 패션 잡화를 통해 MZ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적용 할 수 있고 높아지는 남성들의 패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강화

예작(YEZAC)은 ‘Y-STYLE의 컨셉스토어’로 최근 롯데백화점 동래점의 남성 편집샵 ‘명작소’에서 Y-STYLE의 셔츠와 해외 프리미엄 남성 잡화를 오픈해 남성들이 원스톱으로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공간으로 어필하고 있다.
같이 입점 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로 프랑스의 프리미엄 향수 베르두(Berdoues) 향수를 비롯해 영국의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에팅거(ETTINGER) 카드케이스, 일본 가죽 핸드메이드 브랜드 에르고포크(HERGOPOCH)의 가방, 볼린웹(Bolin Webb) 쉐이버 등 해외의 유니크하며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이 입점 되어 있다.
프리미엄 남성 브랜드로 오랜 명성을 이어온 예작(YEZAC)은 이번 Y-STYLE 컨셉스토어를 오픈하면서 Y-STYLE 라인과 다양한 패션 잡화를 통해 MZ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에 적용 할 수 있고 높아지는 남성들의 패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강화했다.
최혜원 대표는 “남성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롯데백화점 명작소에서 예작(YEZAC)이 신규 라인 Y-STYLE 과 다양한 남성 잡화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남성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예작만의 컨셉스토어로 거듭 날 것이라 기대한다.” 라고 하며 이번 명작소 오픈을 알렸다.
명작소는 롯데백화점 동래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전주점 오픈 예정에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