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생활맥주, 밀키트 ‘생활떡볶이’ 1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입력 2021-10-28 09:32

10만개 돌파 기념,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
어묵 중량 비율이 타사 대비 180%로 높은 것으로 ‘어묵파’ 떡볶이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

생활맥주의 밀키트 ‘생활떡볶이’ 1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이미지
생활맥주의 밀키트 ‘생활떡볶이’ 1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밀키트‘생활떡볶이’의 온/오프라인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생활맥주는 10만개 돌파를 기념해, 생활떡볶이를 구매하면 생활맥주 매장에서 사용할수 있는 5,000원 상품권을 구매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구매하는 분들에게 해당되며, 생활떡볶이 구매와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생활맥주 쇼핑몰 ‘생쑈’에서 확인할수 있다.

생활떡볶이는 생활맥주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메뉴로, 지난 5월 밀키트로 제작되어 2차물량까지 완판을 기록하며 누적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한 생활맥주의 히트 상품이다.

‘어묵까지 맛있는 생활떡볶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생활떡볶이는 80년 전통의 환공어묵 베스트 셀러 3종이 150g 이상 들어있다. 이는 떡볶이 밀키트의 어묵 중량이 업계 평균 83g인 것을 감안하면 타사 대비 180% 이상 높은 것으로 어묵파떡볶이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하면서 집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생활떡볶이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매장에서 사랑받는 생활떡볶이를 온라인으로도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가맹점주 지원과, 국내 양조장 들과의 상생에 앞장서 ‘착한 프랜차이즈’ 와 4년 연속 ‘매일경제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