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아가방,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에코 퍼 아이템’ 확대

입력 2021-11-08 11:53

스타일·보온성에 관리도 편해 인기 -
담요, 겉싸개, 우주복,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에 에코 퍼 사용

아가방,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에코 퍼 아이템’ 확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가방앤컴퍼니 국민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AGABANG)은 올겨울 시즌 환경을 생각하고 보온성, 스타일까지 갖춘 다양한 에코 퍼 아이템들을 더 확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아가방 곰돌이 에코 퍼 담요’는 합리적인 가격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인해 아이들 애착 담요로 인기가 높다. 심플한 곰돌이 와펜 디테일이 포인트로 앙증맞은 디자인에 도톰한 두께에 가벼워 외출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또한, ‘아가방 고민고민하지마 겉싸보’는 겉감은 보들보들한 촉감의 에코 퍼를 안감은 면 100%를 사용한 친환경 아이템으로 일반적인 겉싸개와는 달리 다리가 분리되어 있고 단추로 이불처럼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겨울철 인기템인 우주복에도 에코 퍼를 사용했다.

아가방앤컴퍼니 담당자는 “실제 일상에서도 편하게 관리가 가능하고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살린 에코 퍼 제품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라며, “환경도 살리고 스타일도 살리는 아가방 에코 퍼 제품으로 윤리적 소비를 실천하고 몸도 마음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가방에서는 현재 겨울철 온실가스 배출 저감을 위한 ‘하트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겨울철 온실가스를 줄일 수 있는 생활 수칙을 안내하고 캠페인 동참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가방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