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메이필드호텔 서울, 호텔서 캠핑 즐기는 ‘차박 인 더 가든 시즌 2’ 출시

입력 2021-11-11 10:35

-도심 속 럭셔리한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차박 패키지
-캠핑족 드림카 ‘지프’, 스타일리시 캠핑 브랜드 ‘카즈미’와 컬래버레이션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김포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했으며, 넓은 정원과 숲속 산책로 등 복합 휴식 공간을 갖춰 호텔을 찾는 국내외 고객에게 `완벽한 비즈니스는 물론 자연과 함께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는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올 상반기 차박과 글램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차박 인 더 가든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고급 차량 및 캠핑 용품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하고 늦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따끈한 국물요리를 추가하여 메뉴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알찬 구성으로 ‘시즌2’를 출시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_차박존 소나무 정원
메이필드호텔 서울_차박존 소나무 정원


3만 4천평의 넓은 정원과 숲속 산책로가 매력적인 도심 속에서 차박존(Zone)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조식, 셰프가 직접 구워 제공하는 숯불 바비큐 등 특급 호텔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어디에서도 체험할 수 없는 럭셔리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호텔 객실이 패키지 상품으로 포함돼 초보 캠퍼에게는 편안하고 쾌적함을, 호캉스족에게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본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조식 뷔페, 차박 존 이용, 가든 라이브 바비큐 세트 석식, 그리고 지프 캠핑 굿즈 텀블러와 에코백을 웰컴 키트로 구성하였으며 카즈미 에그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가든 라이브 바비큐 세트는 특급 호텔 조리장이 거의 대부분 요리를 마친 뒤 제공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이 직접 바비큐를 완성하면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했다. 우대갈비(소), 토마호크(돼지고기), 살치살, 퐁듀, 해물스튜 또는 차돌박이 떡볶이, 새우볶음밥 또는 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커플 메뉴에는 둘만의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 바샤커피 2잔이 포함된다.

드넓은 야외정원과 유러피안 스타일의 호텔 본관이 눈앞에 펼쳐지는 소나무정원에 자리한 차박존에는 정통 SUV 브랜드 '지프(Jeep)'의 공식딜러사인 프리마 모터스가 제공하는 대표 모델인 ‘랭글러’와 라이프스타일 픽업 트럭 ‘글래디에이터’, 그리고 도심형 대형 SUV‘그랜드 체로키’ 등 차박에 적합한 모델들이 함께 해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 안락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스타일리시 캠핑 브랜드 ‘카즈미(KZM)’의 캠핑 필수템들을 경험해볼 수 있어 현장감 넘치는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아이언메쉬 화로대 테이블’과 ‘아이언메쉬 키친 테이블’을 비롯해 각도 조절 및 폭신한 전용 커버가 있는 ‘모션체어’,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는 ‘캐스터네츠 체어’, 야전침대 ‘와이드 블랙코트’, 부드러운 쿠션감을 자랑하는 ‘솔리드 에어 튜브 자충매트’ 등 다양한 캠핑 용품 및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투숙 기간 동안 수영장과 체련장 무료, 사우나와 레스토랑은 각각 50%,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