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에서 최초로 오픈한 오프라인 클래스 공간 ‘EBS 미디어 스튜디오’ ··· 광명 테이크호텔메 선보여
-테이크호텔 방문객은 취미생활부터 자기계발까지 다양한 클래스 프로그램 수강 가능
-테이크호텔 투숙 시 부모 별도 케어 없이 아이 혼자 수강 가능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제공

광명 테이크호텔 내 위치한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EBS에서 처음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공간으로 EBS만의 노하우와 각 분야별 엄선된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로 운영된다. 또한, 아동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참여 가능한 다양한 클래스로 영상 촬영, 무용, 미술, 뮤지컬 등 취향 개발은 물론 외국어, 논술, 커리어 등 자기계발까지 폭 넓은 스펙트럼의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테이크호텔 방문객은 취미생활부터 자기계발까지 온 가족이 ‘따로 또 같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테이크호텔에서 숙박할 경우 부모의 별도 케어 없이 아이 혼자 2~3시간 수강이 가능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부모님들은 아이를 맡기고 편히 문화생활이나 쇼핑 등의 개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연인, 친구, 동료 등 다양한 타깃들이 숙박 뿐만 아니라 요가와 명상 등 다양한 클래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자세교정, 요가, 무술, 명상 등을 진행할 수 있는 ‘피지컬 클래스(Physical Class)’, 미디어, 아트, 서양미술사, EBS 문해력, 리더 스피치, 아트클래스 등을 진행할 수 있는 ‘휴머니타스 클래스(Humanities Class)’, 룸 전체가 그린 스크린으로 되어있어 크로마키 촬영이 용이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클래스(Creator Studio Class)’ 그리고 직접 요리를 해본 뒤에 분위기 좋은 조명 아래 테이블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쿠킹스튜디오(Cooking Studio)’가 마련되어 있다.
EBS 미디어 스튜디오는 원데이 클래스부터 4주, 8주, 12주차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규모 인원으로 양질의 교육이 가능하다. 테이크호텔의 EBS 미디어 스튜디오 관련해 자세한 클래스 내용은 테이크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클래스 신청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테이크호텔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기관 EBS가 국내 최초로 테이크호텔에 오프라인 클래스 공간을 선보였다는 것이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테이크호텔은 EBS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방문객과 투숙객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이크호텔은 ‘Family Playground’를 주요한 운영 컨셉으로 하고 있다. 온 가족이 와서 따로 즐기다 갈 수 있는 호텔로 아빠, 엄마, 아들, 딸이 각자 즐기고 배울 수 있는 ‘따로 또 같이’의 라이프스타일이 펼쳐지는 곳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