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 컬렉션은 1990’s 아식스의 빈티지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키르시만의 틴에이저 캐주얼룩 컨셉과 결합하여 콜라보레이션을 완성하였다.
아식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식스의 트레일 러닝화이자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젤-벤쳐 6를 10대와 20대의 젊은 소비자 감성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라며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스웻셔츠와 러닝, 등산, 캠핑 등 아웃도어 룩으로 활용 가능한 뛰어난 보온성의 플리스 자켓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식스&키르시 협업 컬렉션 발매 기념 이벤트와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지금은 쉽게 만나지 못하는 친구들과의 학교 생활에 대한 갈망을 비주얼로 풀어낸 캠페인 룩북도 함께 공개 될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