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튼튼영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주니어플러스’는 4-7세대상으로 ‘세상에 펼치는 나만의 영어무대’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어 전집이다. 주니어플러스는아이가 직접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영어로 연극하며 감정을 담아 표현하고 말하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드라마북, 무대북, 드라마 키트 등 흥미로운 드라마적 요소들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가 책에서 배운 다양한 동작을 몸으로 표현해 보며 영어를 익힐 수 있는 ‘Get Moving!’, 여러 가지 얼굴 조각들로 표정을 만들며 감정을담아 말해보는 ‘Funny Faces’ 등 재미있는 교구들로 영어 흥미를 더한 것은 물론, 알파벳을 게임과 활동으로 익힐 수 있는 ‘Beep! Beep!’과 ‘Sorting & Matching’, ‘Rhyming Word Game’ 등을 통해 기초 문자 학습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자연스러운 발화 환경 속에서 영어전문가와 참여형 활동을 통해 영어를 익히는 ‘플러스 액티비티’를 별도로 신청할 수 있다는 점과 언제 어디서나 접속하면 500여 개의 영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튼튼플레이어’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한편, 주니어플러스는 론칭 기념으로 올해 연말까지 특별한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니어플러스 풀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의 책 읽어주는 인공지능 AI 조명 ‘네이버 클로바램프’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전집을 비치할수 있는 ‘한샘 샘 어린이 책장 3단’, 주니어플러스 전용영상 플레이어 ‘매직박스’, 펜을 책에 가져다 대면 영어로 말해주는 ‘Talking Little Dragon’까지 특별 선물로 모두 증정한다.
주니어플러스 관계자는 “주니어플러스는 유아 시기 영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만한 즐거운 콘텐츠를 바탕으로, 아이가 책 속 주인공이 되어 자신감 있게 영어로 말할 수 있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전하며 “영어의 모든 영역(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을 주니어플러스를통해 전반적으로 다룰 수 있어 즐거움은 물론 통합 발달까지 가능한 전집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