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협업해 막걸리와 사이다 2:1로 혼합한 최적의 레시피 구현
-전국 GS25 및 GS더프레시에서 판매

서울장수와 GS리테일은 국민 막걸리 ‘서울장수’의 막걸리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막사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6개월간 레시피 수정을 거쳤다. 총 4번의 담금, 발효 과정과 사이다 향 등의 맛을 추가로 내는 제성 과정, 탄산 주입을 통해 다양한 입맛에 맞춘 막사를 출시했다.
알코올 도수 5%의 저도주인 막사는 기존 막걸리보다 달달함을 더해 술이 약한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편의점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막걸리를 찾는 젊은 소비층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 접점 채널인 편의점과의 콜라보를 통해 이색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고고객 분들에게 다가가는 서울장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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