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DKI), '2021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 참가

입력 2021-11-25 09:00

'레드우드 헬스케어 플랫폼' 및 '가문의 건강' 앱 선보일 예정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DKI), '2021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 참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LOGOUT
최근 고령인구 증가로 인해 만성질환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로 인해 효율적으로 질병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 DKI테크놀로지가 '2021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에 참가한다.

DKI테크놀로지는 AI, IOT, 모바일, 보안 분야 전문 기술 개발 기업으로, 그동안의 경험들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문 솔루션 및 시스템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금번 '2021 글로벌 헬스케어 위크'는 11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부산 백스코(BEXCO)에서 개최되며, 부산광역시의 차세대 신 성장동력이 될 수 있는 헬스케어 산업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기반으로 개최된다. 자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레드우드 헬스케어 플랫폼'과 '가문의 건강'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우드 헬스케어 플랫폼'은 클라우드 기반 개방형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사용자의 진료기록, 건강검진 기록, 라이프로그 등 개인건강기록(PHR)을 수집한 후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건강상태 분석, 질병 위험도 예측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실제로 건강관리, 만성질환관리, 암환자 애프터케어, 응급상황 정보 등 다양한 공공, 민간 기업에서 활용되고 있다.

다음으로 '가문의 건강'은 레드우스 헬스케어 플랫폼에서 수집된 이용자의 정보 데이터를 AI 질병 예측 알고리즘에 따라 처리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인공지능(AI) 기반의 빅데이터를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는 물론 AI 닥터의 질병 예측 서비스로 가까운 미래에 발생 가능성이 높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허경수 DKI테크놀로지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헬스케어에 관심이 있는 관계자 및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레드우드 헬스케어 플랫폼'을 본격 소개할 계획"이라며, "DKI테크놀로지가 보유한 디지털 헬스케어 기술력이 가치를 인정받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으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발전에 기여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