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라이스타(LISTAR), ‘2021 한국소비자평가 1위’ 3년 연속 수상 쾌거

입력 2021-12-08 09:00

라이스타(LISTAR), ‘2021 한국소비자평가 1위’ 3년 연속 수상 쾌거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로봇청소기 브랜드 ‘라이스타(LISTAR)’가 지난 12월 1일 개최된 ‘2021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가전(로봇청소기)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히 라이스타의 RX10 클린스테이션 로봇청소기는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에게 이로움을 주는 기능들을 탑재하였다.

라이스타 RX10 클린스테이션은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실행하는 제품으로 강력한 흡입력 3000pa에 초미세먼지를 약 99.995%까지 걸러주는 H14헤파필터를 갖추고 있으며 물걸레 특화모드도 탑재되어 있어 직접 물걸레 청소를 하는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에 ‘청소기 먼지통 비움 스테이션’이 결합되어 있어 청소를 완료하면 클린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자동으로 로봇청소기 먼지통에 있는 먼지를 비워주고 스스로 충전까지 실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내구성과 안정성 모두를 잡기 위해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셀과 BLDC모터를 탑재했다.

이외에도 고정밀 LDS로 벽과 장애물 등을 인식하기 때문에 사각지대 없는 깨끗한 청소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 외부에서도 청소 실행, 예약 설정, 파티션 구역 설정, 구역 지정 설정, 리모컨 기능, 물 공급량 조절 기능 등의 부가기능도 설정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까지 ‘한국소비자평가 1위’ 3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실내 생활이 길어지는 요즘, 라이스타의 RX10 클린스테이션 로봇청소기를 통해 더욱 깨끗하고 편안한 청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본사 직영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여 1년 동안 무상 A/S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스타(LISTAR)’는 이번 수상 이외에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수상을 통해서도 제품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