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포천 이동 생 막걸리, 500ml 소용량으로 CU편의점 출시

입력 2021-12-15 10:18

혼술 즐기는 2030 타깃으로 소용량 패키지 제작.. 전국 CU 편의점 통해 유통

포천 이동 생 막걸리, 500ml 소용량으로 CU편의점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포천 이동 생 막걸리’를 유통하는 이동주조1957㈜가 12월 전국 CU 편의점 매장에 이동 생 막걸리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포천 이동 생 막걸리 1인 1병’은 기존 제품의 용량을 줄여 500ml의 소용량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홈술’과 ‘혼술’ 트렌드에 발맞춤과 동시에 단가를 낮춰 젊은 층들이 한층 가볍게 즐길 수 있는 1인 1병 막걸리를 출시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앞서 포천 지역을 위주로 유통되던 포천 이동 생 막걸리는 지난해부터 전국적인 유통망 확충에 나서고 있다. 이에 CU 편의점 등 편의점과 전국 대형마트에 속속 입점하며 소비자들을 한발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있다.

이동 생 막걸리는 물 맑기로 유명한 백운계곡 지하 200m 천연 암반수와 유산균이 살아 있는 100% 천연 탄산을 담아 제조되고 있다. 쌀과 밀을 자연 발효해 맑고 고운 빛깔은 물론, 막걸리 특유의 묵직함과 톡 쏘는 깔끔함이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동주조1957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