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디알고(DRGO), 게이밍 콘덴서 스탠드 마이크 DRGO-GM-RGBNC 출시

입력 2022-01-18 14:16

- RGB 효과 및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고급 스탠드 마이크

디알고(DRGO), 게이밍 콘덴서 스탠드 마이크 DRGO-GM-RGBNC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방송용/ 게임용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콘덴서 스탠드 마이크 'DRGO-GM-RGBNC'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Digital Revolution을 의미하는 디알고(DRGO)는 크리에이티브한 IT 제품을 고객에게 최상의 가성비와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스탠드형 콘덴서 마이크 DRGO-GM-RGBNC (이하 GM-RGBNC) 마이크는 C타입 USB 연결 방식을 채택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보컬 레코딩, 1인 미디어 방송, 게임 보이스 채팅, 온라인 강의 등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C타입 젠더를 사용하여 스마트 폰과 같은 개인 장비에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제공 되는 윈드 스크린 설치시 정확한 보이스의 전달이 가능하다.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 또한 충실히 살렸다. △감각적인 6가지 RGB 패턴, △270도 회전을 통한 음소스위치, △컴퓨터에서 나오는 음악을 백그라운드 뮤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동시 녹음 기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단일 지향성 픽업 패턴 기술로 정면에서 말하는 음성을 최대화 하고,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여 1인 미디어 방송등의 기능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이어폰 잭을 이용한 자신의 발성 확인, 플러그앤 플레이 기능을 제공한다.

케이블의 길이는 1.8m로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고, 노이즈 캔슬링 / 무음 기능 / 마이크 볼륨 / 이어폰 볼륨 / 에코 조절등을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다.

다름인터내셔널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DRGO-GM-RGBNC 게이밍 콘덴서 스탠드 마이크는 1인 미디어 방송 및 게이밍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스탠드 마이크이다. " 라며 현재 DRGO 브랜드 제품의 자신감을 가지고 보증기간 1년을 보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디알고는 GM-RGBNC 스탠드 마이크 론칭 기념 행사로 해당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급 팝필터를 증정하며, 추가로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2500 네이버 포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