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중국 OTT 플랫폼WeTV, 로맨스 드라마 ‘류광지성’ 공개

입력 2022-02-07 13:50

중국 OTT 플랫폼WeTV, 로맨스 드라마 ‘류광지성’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중국 드라마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OTT 플랫폼 WeTV(위티비)가 로맨스 드라마 류광지성을 방영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중하만천심 풀하우스로 이름을 알린 허위주와 미녀배우 경첨이 주연을 맡았으며, 2015년 중국내 인기소설 류광지성을 원작에 가깝게 각색하여 그려낸 로맨스 드라마이다.

극 중 배경은 20세기 초 상하이로, 예고편에서부터 그 당시의 분위기와 디테일한 배경을 담아내 시청자들로 하여금 이슈가 되기도 한 작품이다.

줄거리는 당시 돈을 위해서라면 온갖 수단을 가리지 않으며 수많은 죄를 저지른 롱가는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미움을 사게 되는데, 이에 피해를 입은 펑쓰쩐(경첨)은 복수를 다짐하게 되고 롱가의 맏이인 롱라샹(허위주)의 가정교사로 잠입하여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지난 27일 방영된 1화에서는 펑쓰쩐이 롱가의 가정교사로 들어오기 위한 시험을 만점으로 통과하며 복수를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다. 이후 롱라샹을 만나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되며 서로에게 점점 빠지게 되고 새로운 사건이 벌어지는 등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류광지성은 매주 목/금/토 밤 9시에 WeTV(위티비)에서 2회씩 만나볼 수 있으며, 총 45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WeTV(위티비)는 VIP 회원의 경우 다음 편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회원이 아니더라도 일정 기간이 지난 후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