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마이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 원화마켓’ 22일 상장

입력 2022-03-22 14:37

.마이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 원화마켓’ 22일 상장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 원화마켓은 오늘(22일) 공지사항을 통해 가상자산 결제 코인 마이스(MYCE)의 신규 상장 소식을 전했다.

마이스(MYCE)는 실생활 모임 기반의 O2O플랫폼 서비스를 시작으로, 크고 작은 규모의 행사 계획에 필요한 통합형 O2O 모임 서비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발행됐다.

코인원 원화마켓의 마이스 입금 가능 시간은 22일 오전 10시부터이며 매도 오픈은 같은 날 오후 6시, 매수 오픈은 오후 6시 5분부터 가능하다. 현재 미국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비트렉스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마이스는 실생활 결제 코인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부름(Bloom) 앱의 상품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부름 앱은 모임에 관련된 행사 및 이벤트에 필요한 외식·대관 예약 그리고 온라인 커머스 상품 등의 상품정보를 공유하는 서비스로, 마이스 예약/결제 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부름 앱은 추후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NFT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며 이를 통한 상품구매, 리뷰, 정보 공유 시 다양한 참여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부름 앱은 안드로이드, iOS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