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블루투스 스피커

바이시클(Bysical)는 자전거를 뜻하는 영문 단어 'Bicycle'와 동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musical'의 합성어로 명명되었다.
바이시클 D3mini는 최대 출력 12와트(W)로 라이딩 전용 모델로 활용이 가능하며, 특히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소재를 적용해 IPX6급, 방수방진 성능을 갖춘 동시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로 디자인되어 야외 활동, 피크닉에 적합한 제품이다. 핸즈프리 통화기능도 지원되어 라이딩, 아웃도어 스포츠, 등산, 샤워, 설거지시에도 모두 편리하게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미팅시에도 마이크 및 확음기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생생한 음악을 재생하는 '트위터'과 '우퍼', 박진감 넘치는 양방향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벼운 체구에 최대 8시간 이상 연속 재생 가능하며(70% 볼륨크기) 3시간 완충, AUX/USB/TF 카드 연결과 더불어 TWS(True Wireless Stereo) 연결도 지원한다.
더블유킹 총판을 맡고 있는 향인코리아 관계자는 "바이시클 D3mini는 편리한 휴대성과 파워풀한 사운드를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며 "라이딩, 아웃도어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바이시클 D3mini 신제품은 현재 브랜드 런칭 이벤트로 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공식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지마켓 등 온라인 판매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