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테팔,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집밥 릴레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6-03 10:23

6월 9일(목)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집밥 실천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

테팔,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집밥 릴레이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테팔이 다가오는 세계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오는 9일까지 ‘집밥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테팔의 전사적 친환경 경영 약속인 ‘에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구환경보전을 위한 공동노력의 지속’이라는 세계 환경의 날의 의미를 한 번 더 되새기고자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집밥 실천에 대한 나의 다짐을 남기고, 그 노력을 함께 이어나갈 인스타그램 친구를 세 명 이상 태그하면 된다.

이는 코로나 이후 배달 음식 증가로 인한 일회용품 배출 문제가 대두되면서 직접 만든 ‘집밥’을 통해 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까지 함께 실천하고자 했다.

아울러 테팔은 수년간 모든 주방용품 포장재를 종이 소재로 대체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2023년까지 완료한다는 목표다.

테팔 관계자는 “그룹 전사적인 차원에서 환경 경영 정책을 강화함에 따라 한국 법인도 물류박스나 사은품 박스를 재생 종이 소재로 제작하는 등 적극적인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 기업뿐만 아니라, 임직원과 소비자가 일상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활동에 앞장 서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