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현대약품,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의 ‘콘 아모레’ 개최

입력 2022-06-13 10:07

제 143회 아트엠콘서트, 베토벤·라흐마니노프·사라사테 등 다양한 곡 연주

현대약품,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의 ‘콘 아모레’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현대약품이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LIVE를 통해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과 함께하는 143회 아트엠콘서트 ‘콘 아모레’를 개최한다.

이번 무대에 서는 백주영은 커티스 음악학교 학사, 줄리어드 음대에서 석사를 거쳐 현재 서울대 음대 교수로 재직중인 바이올리니스트다. 아론 로잔느와 로버트 만을 사사했다.

1994년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영 아티스트 대회에서의 우승을 시작으로, 1997년 동아 국제 콩쿠르 최고상, 2000년 영 아티스트 인터내셔널 오디션 우승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졌으며, 노르웨이와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오케스트라와 KBS, 서울 필하모닉 등 국내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기도 했다.

이번 아트엠콘서트에서 백주영은 피아니스트 박진우와 함께 ‘애정을 담아 바이올린을 연주하다’ 라는 공연 콘셉트에 맞춰 베토벤의 ‘로망스 2번 바장조’, 라흐마니노프의 ‘보칼리제’, 사라사테의 ‘지고이네르바이젠’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인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와 함께 관객과 만나게 되는 이번 무대는 공연 콘셉트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따뜻한 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라며 “여유로운 초여름날의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