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ro Blaze: Three Kingdoms'는 동남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마케팅을 진행하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자수가 50만명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런 성원에 힘입어 나트리스는 한국어, 영어의 지원은 물론 순차적으로 다양한 언어 지원을 통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Hero Blaze: Three Kingdoms'는 삼국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200여 명의 다양한 무장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함께 PVP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연합대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게임 내 컨텐츠를 대대적으로 강화했다.
나트리스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아시아 지역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 신규 서버와 한국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게임 내에서는 런칭 및 신규 서버 오픈 기념 7일 출석 이벤트, 빙고 이벤트, 첫 결제 선물 이벤트, 신규 서버의 무돌조각 부스팅 이벤트 등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디스코드를 비롯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글로벌 론칭 소식 공유 이벤트, 신규 서버 계정 생성 인증 이벤트, 연합 창설 및 가입 인증 이벤트, 연의 모드 클리어 인증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Hero Blaze: Three Kingdoms'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에서 다운로드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