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몬스는 생활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6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의 명예를 안았다.
지난달 24일에는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5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로 창립 43주년을 맞는 에몬스는 '요즘 감성, 요즘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트렌디함을 강조한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고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지난 43년간 쌓인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고객의 감성을 섬세하게 읽어내며 공간에서의 삶의 가치를 제시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승곤 에몬스 사장은 "에몬스는 젊은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공간이 주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43년간 지켜온 최상의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새롭게 도약한다"며 "CI 교체를 시작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