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진행된 쿠킹 콘테스트 ‘원팬챌린지’로 7,000여개 해시태그 모여 1,500만원 기부

휘슬러코리아는 지난 6월부터 직접 요리한 음식 사진과 요리에 담긴 스토리를 공식 해시태그 #휘슬러원팬2022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2,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원팬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으로 7,000개가 넘는 쿠킹 스토리와 이를 통해 완성된 선한 실천으로 1,500만원의 기부금이 모였으며, 이는 구세군 자선냄비를 통해 결식 아동의 따뜻한 식사 및 생필품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휘슬러코리아 이경우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풍성한 나눔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한 분 한 분의 참여가 더해져 더 풍성한 나눔이 된 것 같다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휘슬러코리아는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적 책임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휘슬러의 쿠킹 콘테스트 원팬챌린지는 대국민 참여 기간인 1 라운드를 거쳐, 50명의 2라운드 쿠킹 미션수행과 10명의 3라운드 미션을 진행하였으며, 대국민 투표와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를 진행중이다. 여기에서 최종 선발된 3인은 휘슬러의 본 고장인 독일로 미식투어를 떠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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