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의 클래식 ‘슬립스트림 Lo’에 MCM의 아이코닉 로고를 더한 한정판 스니커즈 출시

MCM과 푸마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8년 힙합 초창기 시대를 현대적인 럭셔리 감성으로 재조명한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는 두 브랜드는 두번째 협업을 통해 농구로 가득한 세상 속 카리스마와 짜릿함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더불어 마이키 윌리엄스(Mikey Williams)의 활약을 볼 수 있는 글로벌 캠페인 역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총 3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먼저 ‘쇼 러브(show Love)’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MCM 에디션으로 거듭난 ‘푸마 슬립스트림 Lo’ 제품으로 오는 9월 8일 공개된다. 농구 코트를 누비는 클래식한 슈즈와 MCM을 상징하는 코냑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만나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두 번째 ‘쇼 업(show Up)’은 오는 10월 중 만나볼 수 있다. ‘푸마 슬립스트림 Lo’의 블랙 및 화이트 디테일에 MCM의 화려한 큐빅 모노그램 장식을 더해 독보적인 스타일을 자랑한다. MCM이 푸마와 함께 선보이는 ‘쇼 업’ 한정판은 마이키 윌리엄스와의 만남으로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공개될 제품은 경기장에서 활약하던 클래식 아이템을 화려하게 재해석한 모습으로 2023년 상반기에 출시된다. 레디투웨어와 매력적이고 독특한 에디션으로 거듭난 푸마 TRC 블레이즈 코트 슈즈를 선보임으로써 돋보이는 패션을 완성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푸마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하이코 데센스(Heiko Desens)는 “MCM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독일에 뿌리를 둔 럭셔리와 스포츠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애정을 담아 클래식한 디테일을 엿볼 수 있다”며 “지난 협업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번 에디션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다음 콜라보레이션을 기대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확신한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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