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리플릿 이벤트는 더현대 서울에서 배포받은 리플릿을 소지한 B2 비클린 매장 방문 고객에게 라보페 미니어처 제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일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이루어진다. 또한 라보페는 제품 구매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스타터 키트를 비롯한 라보페 굿즈 제품을 제공한다. 더현대 비클린 체험존은 9월 8일부터 21일까지 백화점 휴무일 9일과 10일을 제외하고 운영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페넬라겐 콜라겐 침투 체험 이벤트는 라보페 브랜드의 주요 성분인 페넬라겐을 직접 체험하며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해당 이벤트는 페넬라겐을 형상화한 캡슐 공을 기계에서 받아 경품이 적힌 종이를 확인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타월, 거울 세트, 미니어처, 스타터 키트, 본품 3종 등 일일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이밖에도 라보페는 불가사리 콜라겐 펩티드를 자체 개발한 탄성에토좀에 담재해 ‘페넬라겐’ 원료를 개발하였다. 이는 기존 콜라겐 피부 표면적 0.1%에 해당하는 모공과 땀샘으로 흡수해 나머지 약 99% 각질층을 투과하지 못해 피부를 겉도는 한계를 극복하고자 탄성에토좀 TDS기술을 개발해 피부 투과율을 높였다.
해당 기술로 출시하게 된 제품은 ▲페넬라겐 부스팅 토너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 ▲페넬라겐 캡쳐크림으로, 제품은 더현대 서울 B2 비클린 매장과 자사 홈페이지 및 온라인 편집숍 29c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보페 관계자는 “최근 오프라인 매장이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이번 체험존은 고객들에게 업사이클링 안티에이징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라보페의 가치를 소개하고 새로운 콜라겐 원료 페넬라겐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