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연예

클룹, 과일향 탄산음료 ‘클룹 제로소다’ 신제품 3종 출시

입력 2022-11-21 15:30

개폐형 마개 ‘클룹캡’ 적용… 페트형 마개보다 2.5배 높은 밀봉력
칼로리·색소·보존료 미첨가된 건강한 과일향 탄산음료

클룹, 과일향 탄산음료 ‘클룹 제로소다’ 신제품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대표 박찬호)의 자사 캔워터 브랜드 클룹(CLOOP)이 설탕· 색소 ·보존료가 미첨가된 과일향 탄산음료 ‘클룹 제로소다’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이그니스는 클룹 브랜드의 라인업을 플레이버 워터와 탄산수, 제로 탄산음료까지 넓혔다.

그동안 이그니스는 신제품에 감미료와 잘 어우러지는 맛을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해왔다. 그 결과 클룹 제로소다를 포도향, 복숭아향, 파인애플향 등 3가지 맛으로 출시했다. 천연 과일향은 유지하면서 대체감미료인 에리스리톨로 단맛을 구현하고, 칼로리를 낮췄다. 기존 제로음료와 차별화된 맛을 경험하고,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클룹 관계자는 “클룹 제로소다는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춰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했다. 또 캔음료의 사용자경험을 개선해 음료를 다시 개봉하더라도 경쾌한 탄산 소리를 들을 수 있다”라며 “기존 캔음료와 달리500ml로 큰 사이즈지만, 클룹캡을 이용해 손쉽게 닫아 놓을 수 있어 음용 끝까지 청량한 탄산을 즐길 수 있다. 클룹은 개폐형 마개 클룹캡을 적용한 신제품 제로소다 3종을 알리기 위해 모델 발탁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