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노마드는 서울시로부터 본 지원사업을 위·수탁받아 성수수제화 이미지를 리브랜딩 하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협업 상품 라인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디노마드는 새로운 판로 개척과 소비문화 창출을 목표로 아카데미 운영,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했다.
지난 4월부터 ㈜디노마드는 공모를 통해 브랜드를 선정하고 5월부터 세 팀을 매칭 했다. 브랜드 측은 디자인 개발 미팅을 진행하고, 브랜드와 협업 아티스트의 장점을 살린 제품을 개발해 제작했다. 먼저 매 시즌 새로운 주제로 디자인하는 브랜드 ‘튜페이스’는 아티스트 ‘1S1T Youngmin Kang(강영민)’과 함께 라운드 페니 로퍼, 라운드 퍼 부츠 외 4개 제품을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아티스트 협업을 통해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참여 아티스트는 수제화에 아티스트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좋은 기회였다”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디노마드는 제품 이미지 및 영상 촬영을 진행해 브랜드에 제공하였으며, 제품 영상은 SNS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30초 이내의 광고 형식으로 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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