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드림인사이트,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6개 부분 수상

입력 2022-12-20 11:38

드림인사이트,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6개 부분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한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급변하는 디지털 광고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하여 새롭게 개최되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약 200여편 이상의 디지털 광고 작품들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드림인사이트는 총 22개 부분 중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작년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 8관왕 달성에 이어 드림인사이트의 우수한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다.

마케팅/캠페인 내 데이터활용 마케팅 부문에서는 일동발효침향원이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데이터 분석을 통한 성과 극대화로 호평을 받은 것이 큰 특징이다. 이어 커머스 부문에서는 아로마티카의 ‘이커머스 광고 성공 사례’로 동상을 수상했다.

퍼포먼스 내 검색 퍼포먼스 부분에서는 헬스밸런스가 동상을 차지하며 ‘스키니랩 검색광고 최적화 운영을 통한 효율 증대’를 높게 평가받았다. 연이어 테크/솔루션 내 애드테크 부문에서는 ‘애드테크-DART’가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특별 부문 소부문 공공분야에서는 대법원의 ‘장애인 사법지원서비스’ 디지털 광고로 은상을 수상했다. 또한 소부문 디지털사이니지에서는 라이엇게임즈의 ‘K/DA K-POP 가상 걸그룹 후보’로 동상을 수상하며 특별 부문에서 2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드림인사이트는 “올해도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어 디지털크리에이티브 통합마케팅그룹으로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퍼포먼스와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가치 있는 성과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