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에이미원더, 마시는 즐거움과 위트 담은 ‘에이미 티’ 론칭

입력 2023-01-10 10:28

에이미원더, 마시는 즐거움과 위트 담은 ‘에이미 티’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평범한 것을 거부하지만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MZ세대를 위한 브랜드 ‘에이미원더(AMIEWANDER)’가 론칭과 함께 ‘에이미 티(AMIE TEA)’를 출시했다.

에이미 티는 ‘마시면 행복해지는 TEA’ 를 컨셉으로 메시지와 그래픽을 통해 위트 있는 플레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이번에 론칭한 티 라인업은 △초콜릿 크림 향이 가득한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 ‘TENDER HUG’ △은은한 바닐라 향이 첨가된 카모마일 블렌디드 ‘SWEET CHAMOMILE’ △상큼한 유자껍질이 블렌딩된 얼그레이 티 ‘YUZA EARL GREY’ △히비스커스 베이스에 체리 크림향이 더해진 과일 블렌딩 티 ‘CHERRY CREAM FRUITS’ △다채로운 맛을 선사하는 페퍼민트 티 ‘HERB MINT GARDEN’ 등 5종이다.

에이미원더만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위트 있는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고, 균형 잡힌 블렌딩과 풍부한 향이 마시는 순간 코와 입이 즐겁게 만드는 게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미 티를 통해 마시는 즐거움은 물론이고, 나를 위한 리추얼의 중요성과 좋아하는 사람에게 건네는 선물의 소중함까지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며, “가향차를 중심으로 다양한 음용 방식에 대한 변주를 선보이고, 그래픽 아티스트·브랜드와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MZ세대에게 새로운 차 문화를 제안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설을 앞두고 설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미원더는 에이미 티 외에도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가방 ‘에이미 백(AMIE BAG)’을 비롯한 다양한 굿즈로 연예인 및 SNS 인플루언서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추후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오프라인 스토어와 멀티 스토어, 구독 서비스 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며 브랜드 인지도를 쌓을 예정이다. B2B 및 해외 시장 진출 방안도 모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