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레드페이스, 역동적인 일상·야외활동 오버핏 아우터 출시

입력 2023-02-02 08:59

새해 트렌드로 역동적인 일상을 추구하는 '호모 모투스(Homo Motus)' 떠올라

레드페이스,  역동적인 일상·야외활동  오버핏 아우터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최근 엔데믹 전환이 본격화되면서 여행과 운동, 야외 활동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호모 모투스(Homo Motus)’가 새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라틴어로 ‘이동하는 인간’, ‘움직이는 인간’이라는 뜻의 호모 모투스는 역동적인 일상을 추구하는 사람을 의미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운동·여행 등 활발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자유로운 오버핏 스타일의 테크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미케니컬 엠보 튜브 테크 다운 재킷은 적당한 신축성으로 격한 움직임의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기능성 아우터다. 다운 누출을 최소화하는 무봉제 심실링 기법의 이엑스 튜브로 방풍 기능과 통기성까지 갖추어 겨울 산행과 트레킹 등 장시간 활동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역동적인 일상을 즐기는 호모 모투스 트렌드가 떠오르며 여행과 운동, 문화생활 등의 여가 분야 소비가 늘어나는 추세다”라며 “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캐주얼한 스타일로 다양한 활동에 자유롭게 입기 좋은 아웃도어와 함께 활동적이고 기분 좋은 일상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