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 인터널 설계와 스템 일체형 카본 핸들바 적용으로 공기저항 줄고, 속도감 극대화

엘리엇은 첼로의 대표 카본 로드자전거 시리즈로 레이싱에 최적화된 최상급 머신이다. 특히 엘리엇은 지난해 각종 프로 사이클 대회에서 최상위를 석권한 금산인삼첼로팀의 경기용 자전거로, 수많은 대회 우승을 통해 성능을 검증받으며, 전문 사이클 선수부터 속도감을 즐기는 동호인에게까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2023년형 엘리엇 신제품은 총 3종으로, 기존 ‘엘리엇 D8’에 더해, 전자식 구동계가 특징인 ‘엘리엇 E7’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레이싱 머신을 경험할 수 있는 ‘엘리엇 D7’을 새롭게 선보였다.
2023년형 엘리엇 신제품은 첼로를 대표하는 카본 로드 자전거에 걸맞게 유체역학인 설계가 특징이다. 자전거 케이블이 외부로 전혀 노출되지 않는 ‘풀 인터널 시스템’과 ‘스템 일체형 카본 핸들바’를 장착해 에어로 성능을 향상했다. 이러한 공기역학 성능은 고속 주행 시 극대화되어 더욱 속도감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첼로 관계자는 “최근 퍼포먼스 자전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더욱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 첼로의 최상급 플래그십 로드 바이크 시리즈인 엘리엇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했다”며, “공기역학적 설계로 주행 성능을 극대화한 신제품을 선보인 만큼, 다양한 분들이 이번 제품을 통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