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챌린지는 3월 에버랜드에서 공개되는 신비로운 요정들의 마을 '페어리타운' 오픈 기념으로 진행된다. 페어리타운은 평소 상상만 하던 요정들이 사는 환상적인 세계에 고객들의 행복한 에너지가 시너지를 내는 특별한 공간이며, 갓생과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고객들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맥락에서 이번에 준비된 챌린지는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인증하는 컨셉이며 노을 지는 풍경, 감동적인 영화, 친구와의 수다, 강아지와의 산책 등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며 행복 에너지를 모아 인증, 챌린지에 참여하면 된다.
챌린지 모집은 지난 2일부터 12일까지 11일 간 진행되며, 그로우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어 챌린지 실천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에 공개되는 미션을 주 1회 진행하면 된다.
미션 주제는 일상 속에서 행복을 발견하고 인증하는 내용이다. 1주차 인증 미션은 ‘일상에서 내가 느낀 행복한 순간 찾기’고, 2주차 인증 미션은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눈 행복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기’다.
2주간 진행되는 챌린지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하여 ‘에버랜드 이용원 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그로우 관계자는 “지친 일상에 ‘행복’이라는 것이 멀게 느껴질 때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며 행복의 의미를 다시 찾길 바란다”며, “챌린지를 통해 발견한 행복을 시작으로 에버랜드의 봄 축제 ‘페어리타운’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로우는 경쟁이나 실패 없이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 과정 자체를 즐기는 ‘착한성장’을 지향하는 성장관리 앱이다. 습관 형성을 위한 ‘목표관리’부터 자신의 성장과 감사의 하루를 기록하는 감사일기 및 감사카드, 공동의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챌린지에 도전하는 ‘챌린지’ 등 다채로운 기능을 종합적으로 제공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