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제작된 이번 유튜브 콘텐츠는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임플란트 종류, 기간, 통증, 관리 노하우와 같은 일반적인 주제부터 매복수평쌍사랑니, 셀프사랑니발치, 치아공포썰 등과 같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주제를 콘텐츠로 담아냈다.
특히 네오임플란트 기업의 CEO 허영구 회장이 직접 출연해 이목을 끈다. 허영구 회장은 '환자와 의사가 모두 편안해야 한다.'라는 신념을 토대로 30년 넘게 활동 중인 치과 의사이다.
신개념 디지털 가이드 '바로가이드'를 포함해 다양한 혁신 제품들을 개발하는 등 임플란트 수술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 차원 높인 인물로 평가받고 있으며, 23년도에도 획기적인 새로운 보철 시스템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특정 에피소드에서는 차세대 프로당구 선수로 주목받고 있는 서한솔 선수가 출연하여 재미를 더했다. '네오임플란트 연구소'는 네오바이오텍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임플란트가 일반인들에게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평소 임플란트 및 구강 건강에 고민이 있던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정보 전달을 위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제작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기업 네오바이오텍에서 생산하는 네오임플란트는 10년 이상의 장기 임상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수 임플란트 기업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약 70여 개국을 대상으로 연간 120만 개 이상의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다. 최근 원주기업도시에 신사옥을 건립하면서 각종 자동화 설비가 도입되어 해외 수출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