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와 자체 개발 ‘플라워 패턴’...고급스러움 극대화 남다른 필드 룩

이번 화보는 먼싱웨어가 2023상반기 캠페인으로 전개 중인 ‘더 모먼트(The Moment)’ 일환 중 하나이다. ‘더 모먼트’는 마주하는 모든 순간에 어울리는 세련된 아웃 핏의 먼싱웨어 23컬렉션을 통칭한다.
이에 먼싱웨어는 지난해부터 톱 모델이자 다양한 영역에서 대체불가 매력을 선사하는 장윤주와 작업을 하며, 여성을 핵심 타깃으로 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우먼스 비즈니스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로, 먼싱웨어와 장윤주의 만남은 매출로도 이어지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보여줬다.
올해 화보의 주제는 ‘장윤주의 순간(The moment; Jang yoon ju)이다. 그린과 햇살 그리고 나만의 필드에서 나와 마주하는 순간의 모습을 시크하고 우아하게 담아 냈다.
관계자는 "신규 컬렉션의 핵심 키워드는 올해의 컬러로 지정된 ‘비바 마젠타’ 트렌드 컬러와 새롭게 개발한 ‘워터릴리’ 플라워 패턴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