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식우려아동 생활 전반에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한 ‘기초 생필품 패키지’ 포장 협력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왼쪽 두번째)와 임직원들이 기초 생필품 포장 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 행복얼라이언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304271014350792446a9e4dd7f492541784.jpg&nmt=30)
‘기초 생필품 패키지’는 결식우려아동이 생활 전반에 다양한 결핍을 갖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일상을 위해 멤버사들이 선별한 기부 물품으로 채워진다.
이번 패키지에는 대상웰라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의 ‘마이키즈’ 3종(멀티비타민미네랄, 칼슘D, 오메가3)을 포함해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가 기부한 영양 간식, 위생용품, 수첩 등 생활 속에서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대상웰라이프 임직원들은 기초 생필품 패키지를 포장하고 아이들에게 전달할 편지를 직접 작성해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포장된 패키지는 충청 지역 내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통해 도시락을 지원받는 아동 중 12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지원에 함께해 주신 대상웰라이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얼라이언스는 멤버사, 지자체와 함께 아이들의 일상 전반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행복안전망을 촘촘하게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