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성수기 시즌 초입, 출시 6주년 기념 캠페인 성황

편의점 프로모션은 전국 편의점에서 자사의 대표 맥주인 ‘제주 위트 에일’ 4캔을 출시 6주년 기념 파격가로 판매, 시작 전부터 점주 및 소비자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제주 위트 에일’은 제주 햇감귤피를 넣어 산뜻한 맛이 특징인 밀맥주이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은은한 감귤 향의 끝 맛이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라거 중심이었던 한국 맥주 시장에 에일로 수제맥주 대중화를 일궈내며 한국 맥주씬을 새롭게 개척하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제주맥주는 5월 한 달간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에서 ‘제주 위트 에일’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주위트 시장-바’ 캠페인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스트릿 푸드’와 ‘제주 위트 에일’의 페어링을 통해 소비자에게 로컬 미식 문화를 선보이고 있다.
제주맥주 관계자는 “상큼한 청량감이 가득한 맥주를 마시기 좋은 계절로 들어서고 있는 만큼, 제주맥주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캠페인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올해 6주년을 맞이한 ‘제주 위트 에일’은 탄탄한 고객을 확보한 스테디셀러로, 성수기 초입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