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르꼬끄골프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 오픈

입력 2023-05-11 08:41

매장 밖으로! 새로운 경험 열광하는 소비 트렌드 부응한 팝업스토어...5월 23일까지

르꼬끄골프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의 프렌치 헤리티지 기반의 컨템포러리 골프웨어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한남동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에피세리 꼴라주’에서 팝업 스토어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LE COQ GOLF IN EPICERIE COLLAGE)’를 오는 5월 23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스토어는 르꼬끄골프의 브랜드 캠페인 ‘르꼬끄골프 인 파리(Lecoq Golf in Paris)’의 일환으로 새로운 경험에 열광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한남동의 프렌치 레스토랑과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고 한다.

이에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자사 제품 판매가 주목적이 아닌, 브랜드 경험에 주력한 점이 특징이다.

노천 카페가 연상되는 레스토랑 외관에는 파리 명소를 배경으로 한 르꼬끄골프 화보를 전시했다.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부응해 감각적인 연출력이 돋보이는 포토존을 실내외 곳곳에 마련했고, 팝업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르꼬끄골프 관계자는 “정형화된 매장을 벗어나 다양한 장르, 공간을 불문한 협업을 통해 르꼬끄골프만의 프렌치 감성을 소비자와 공유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