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밖으로! 새로운 경험 열광하는 소비 트렌드 부응한 팝업스토어...5월 23일까지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스토어는 르꼬끄골프의 브랜드 캠페인 ‘르꼬끄골프 인 파리(Lecoq Golf in Paris)’의 일환으로 새로운 경험에 열광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한남동의 프렌치 레스토랑과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고 한다.
이에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자사 제품 판매가 주목적이 아닌, 브랜드 경험에 주력한 점이 특징이다.
노천 카페가 연상되는 레스토랑 외관에는 파리 명소를 배경으로 한 르꼬끄골프 화보를 전시했다.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에 부응해 감각적인 연출력이 돋보이는 포토존을 실내외 곳곳에 마련했고, 팝업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르꼬끄골프 관계자는 “정형화된 매장을 벗어나 다양한 장르, 공간을 불문한 협업을 통해 르꼬끄골프만의 프렌치 감성을 소비자와 공유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