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HOME  >  경제

프랜차이즈창업브랜드 만화카페 벌툰, 마라마요 시리즈 등 신메뉴 출시

입력 2023-06-08 14:16

프랜차이즈창업브랜드 만화카페 벌툰, 마라마요 시리즈 등 신메뉴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만화카페 벌툰에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마라마요 치킨덮밥과 마라마요 떡볶이로 구성된 마라마요 시리즈와 오리지널 나쵸, 더블치즈 나쵸 등 나쵸 3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나쵸 시리즈다.

MZ세대 선호도 1위를 달리며 단순히 유행이 아닌 하나의 대중음식으로 자리잡은 마라를 활용한 마라마요 시리즈는 마라의 매운맛을 강조하여 매운맛을 즐기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얼얼한 마라에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더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맛을 구성했다.

프리미엄 나쵸 시리즈는 프리미엄 옥수수로 만든 오리지널 나쵸에 딥치즈 소스로 고소한 맛을 더한 더블치즈나쵸, 깊은 맛의 미트소스로 풍미를 더한 미트치즈나쵸로 구성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간식류이다.

특히 벌툰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인 ‘허니박스’에서 영화관 대표 메뉴인 나쵸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나쵸 시리즈를 기획했다는 것이 벌툰 관계자의 설명이다.

벌툰 관계자는 “마라가 MZ세대 선호도 1위를 달리고 있는 음식인 만큼 벌툰에 방문하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신메뉴를 맛있게 드셔주셨으면 좋겠다.”며 “벌툰은 식사메뉴 뿐만 아니라 음료, 디저트, 스낵류까지 직접 개발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으니 벌툰 먹거리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만화카페 벌툰은 현재 전문가로 구성된 본사 R&D팀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주기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조리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점주와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올리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