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축하해 스무살 멜론’에 이어 ‘스무살 멜론’ 캠페인의 두번째 이벤트로 진행되는 ‘스무살 멜론에게 무물보’는 대한민국 음악산업 및 트렌드에 대한 모든 호기심을 멜론의 빅데이터를 통해 답해주는 형식이다.
멜론을 향한 이용자들의 질문 중 재미나고 참신한 것은 곧 공개될 ‘스무살 멜론’의 다음 이벤트에서 답변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 앱 메인화면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배너를 누르면 나오는 해당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1년 동안 딱 한 아티스트 곡만 들은 이용자는 몇명인가요?’, ‘올해 1월 1일에 가장 많이 들은 장르는 무엇인가요?’ 등 국내 뮤직데이터에 대해 어떤 질문이든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명품 레인부츠, 호텔 숙박권, 배달 앱 이용권 등의 경품들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이벤트에서는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크리스토퍼, John K 등 국내외 인기 아티스트들이 스무살 멜론에게 보내는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들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2004년 1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멜론은 금년 한국나이 기준으로 스무 살을 맞이했다.
이에 멜론은 이용자들과 함께 기념하는 브랜드 캠페인 '스무살 멜론'을 진행 중이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