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모다모다, 더 강력해진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 개발

입력 2023-09-08 09:22

기존 갈변 원리에 새로운 코팅 효과 더해
모다모다, 국내 특허 및 PCT 국제 특허 출원 진행 중

모다모다, 더 강력해진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 개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자사 R&D 센터, 한국교통대학 연구팀과의 공동 연구 끝에 강력해진 갈변 메커니즘인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를 개발했다고 8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자연 갈변 샴푸를 개발한 후에도 더 확실하고 안전한 새치케어 기능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그 결과로 23년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 기술 개발에 성공했으며, 이번 기술 개발 성공을 통해 모다모다는 새치커버 기능과 함께 두피 건강 케어까지 가능한 과학적인 헤어 케어 발전에 다가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 기술의 핵심은 식물 유래 폴리페놀 성분으로, 기존 모다모다 샴푸의 갈변 원리에서 한발 나아가 모발 코팅 효과까지 더해진 기술이다. 기존 갈변 원리와 새로운 코팅 메커니즘의 시너지 효과로 기존 모다모다 샴푸 대비 빠르고 확실한 새치커버 효과를 제공한다.

현재 모다모다는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 기술 관련하여 국내 특허 및 PCT 국제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이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모다모다는 ‘모두를 위한 다른 생각’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끊임 없는 신기술 개발을 통해 혁신해 나가는 것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있다”며 “새로운 성분 개발을 넘어 제품 라인업 확장 등을 통해 과학을 기반으로 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