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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네오텍, 인포전스와 컨택 센터 사업 MOU 체결

입력 2023-10-06 17:26

GS네오텍은 컨텍센터 자동 응답 시스템(IVR) 개발 기업 인포전스와 컨택센터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좌측부터)GS네오텍 서정인 본부장과 인포전스 최정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GS네오텍 제공)
GS네오텍은 컨텍센터 자동 응답 시스템(IVR) 개발 기업 인포전스와 컨택센터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좌측부터)GS네오텍 서정인 본부장과 인포전스 최정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GS네오텍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GS네오텍은 컨텍센터 자동 응답 시스템(IVR) 개발 기업 인포전스와 컨택센터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다양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중 제네시스 클라우드 분야에 집중할 예정이며, △컨택센터 제안 및 구축 △유지보수 △솔루션 개발 사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GS네오텍과 인포전스는 고객 경험(CX)이 기업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로 떠오르는 만큼, 컨택센터 구축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맞춤형으로 자동 응답 시스템 운영 및 유지 보수까지 원스톱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동 응답 시스템’은 고객이 전화를 걸면 음성 메뉴 옵션을 선택하고, 음성 및 숫자 패드를 사용해 기업과 고객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대화형 자동 전화 시스템 서비스를 말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 인력들의 적극적 협업을 통한 제네시스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 사업의 성공적 완료를 목표로 하고 있다.

GS네오텍 서정인 IT본부장은 “인포전스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양사의 컨택센터 사업에 대한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양사의 성공적 협업을 통해 향후 자동 응답 시스템을 활용한 AI 컨택센터의 기술 개발과 서비스 제공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포전스 최정호 대표는 “이번 MOU 체결로 양사는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마련함으로써, 제네시스 클라우드 기반 AI 컨택센터 사업에서 성공적인 비지니스 협업 모델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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