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코웨이, 신한은행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3-11-01 13:12

신한은행 오프라인 채널에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체험 공간 운영

 1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오른쪽)과 정용욱 신한은행 부행장(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1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오른쪽)과 정용욱 신한은행 부행장(왼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신한은행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상호 협력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는 1일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은행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본부장과 정용욱 신한은행 부행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 간 전사적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하는 동시에 각 기업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특히 코웨이는 신한은행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슬립 및 힐링케어 신규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이종 산업 간의 협력으로 브랜드 활동 반경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코웨이와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신한 PWM 센터 내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존 구성 ▲신한 디지로그에 비렉스 팝업 쇼룸 운영 ▲제휴 금융 혜택 도입 ▲스포츠 행사를 비롯한 공동 마케팅 제휴 활동 등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해 협업을 추진한다.

먼저 코웨이는 신한금융 초고액 자산가 특화 점포인 신한 PWM 센터와 제휴하여 프리미엄 공간 마케팅으로 상호 시너지를 도모한다. 신한 PWM 센터 전국 25개소에 뛰어난 성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 체험존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신한 PWM 센터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방문 고객이 비렉스 안마의자를 자연스럽게 체험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상호 간 영업 마케팅에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혜택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