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생활맥주, 싱가포르 ‘카트리나 그룹’과 합작투자 계약 체결

입력 2023-11-03 08:33

생활맥주의 10년간의 노하우와 카트리나의 F&B 전략이 맞물려 현지에서의 큰 시너지 기대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왼쪽)가 카트리나그룹 관계자와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제공=㈜데일리비어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왼쪽)가 카트리나그룹 관계자와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제공=㈜데일리비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일리비어는 카트리나 그룹(Katrina Group)과 함께 싱가포르에서생활맥주의 한국식 치킨과 수제 맥주를 만날 수 있는 체인점을 공동 운영하기 위한 합작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전했다.

생활맥주를 운영하고 있는 데일리비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제맥주 프랜차이즈로 전국 로컬 양조장과 소비자를 연결하는맥주 플랫폼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카트리나 그룹은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서 다수의 F&B 브랜드와 레지던스 및 호텔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상장법인이다. 이번 데일리비어(생활맥주)와의 합작 투자를 통해 카트리나 그룹은 F&B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번 합작 투자로 그 동안 대한민국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K-치맥 문화를 싱가포르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국내 대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인 생활맥주의 10년간의 노하우와 카트리나의 F&B 전략이 맞물려 현지에서의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

데일리비어(생활맥주)의 임상진 대표는카트리나 그룹과의 합작 투자는 데일리비어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라며, “카트리나 그룹의 강력한 네트워크와 경험은 데일리비어의 성공적인 싱가포르 진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