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연예

닥터지,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서 부스 운영

입력 2023-12-14 08:44

각·보·자 인기 제품 체험 기회 및 풍성한 이벤트 선봬

닥터지,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서 부스 운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약 1.5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해의 트렌드를 결산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컨벤션화 한 행사다. 2023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5년 연속 크림 및 썬케어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한 닥터지는 행사 기간 동안 ‘스킨케어 강자들의 왕국, 진정 강한 닥터지 킹덤’ 컨셉으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닥터지는 지난해에 이어 ‘2023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크림 부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썬케어 부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총 두 개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배출하며 명실상부한 스킨케어 강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진정 강한 닥터지 킹덤’ 부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다년간 각.보.자(각질, 보습, 자외선)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과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닥터지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전성지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팀장은 “올 한 해 닥터지 제품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피부 건강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 개발한 각.보.자 카테고리 별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닥터지의 브랜드 철학,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습관에 대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담아 체험 부스를 준비했다”며 “2024년에도 진정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또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와 함께 건강한 피부와 삶을 만들어 가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