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연예

알바몬, 알바 매칭 ‘알바몬 제트’ 서비스 론칭

입력 2023-12-14 08:55

소상공인 대상 ‘검증된 인재 추천’, 구직자 대상 ‘실시간 맞춤형 알바 매칭’

알바몬, 알바 매칭 ‘알바몬 제트’ 서비스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알바 매칭의 속도와 정확도를 높인 서비스 ‘알바몬 제트’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알바몬 제트는 소상공인과 구직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소상공인은 아르바이트 구직자들이 활동하는 지역에 기반해 채용 확률이 높은 인재를 실시간으로 추천받을 수 있고, 구직자는 본인이 설정한 조건에 맞는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받을 수 있어 빠르고 정확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매칭이 가능하다.

알바몬은 알바몬 제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내년 1월 말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총 2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너, 내 크루가 돼라’ 이벤트는 제트크루를 희망하는 알바몬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트처럼 빠르게 슈팅’ 이벤트는 총 11,706개의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로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매일 추첨하는 즉석당첨 이벤트로 진행되며 축구공을 슈팅해 응모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생 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사장님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해당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알바 구직자 또한 알바몬 제트를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쉽게 맞춤형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