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HOME  >  연예

파나소닉코리아, 이정후 야구선수 MLB 진출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3-12-18 09:19

파나소닉코리아, 전기면도기 및 헤어드라이어 전속 광고 모델로 이정후 선수와 계약

파나소닉코리아, 이정후 야구선수 MLB 진출 기념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 브랜드 전속 모델인 이정후 선수의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기념해 연말연시 파나소닉 면도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정후 선수와 전기면도기 및 헤어드라이어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파나소닉코리아는 그의 메이저리그 진출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2024년 1월 말까지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안마의자 EP-MA32, 5명에게 이정후 선수의 사인볼, 20명에게 피부케어기기 페이셜 스티머 EH-XS01, 30명에게 스팀청소기 MC-S5를 각각 제공한다.

‘노력하는 야구 천재‘로 불리는 이정후 선수는 2년 연속 타격왕, KBO 리그 통산 타율 1위 등의 기록을 남기며, 내년 시즌부터 빅 MLB 무대에 진출한다. 파나소닉 관계자는 “이정후 선수의 MLB 입성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의 건승을 바라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기회를 통해 고객분들이 더욱 다양한 파나소닉의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라고, 이정후 선수의 훌륭한 활약을 함께 응원하고 싶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