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워크-밀알복지재단, 보호대상 장애아동에게 따뜻한 마음 전하는 걷기 챌린지 진행

세상에 홀로 남은 아이들을 위한 6천보 걷기 챌린지는 2023년 연말을 맞아 보호대상 장애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캐시워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팀워크에 접속한 후 해당 챌린지를 선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챌린지 기간 내 하루 6천 걸음 수 달성 시, 최대 1만 오늘의 캐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일주일간 누적 4만 걸음 수를 달성한 선착순 3만 명에게는 캐시딜 1천 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챌린지를 통해 밀알복지재단의 ‘보호대상 장애아동 지원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학대, 미혼부모 출생 등의 이유로 남겨진 보호대상 장애아동들에게 장애·질병 치료와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정기 검진 및 의료비뿐만 아니라 기저귀, 특수분유, 젖병, 물티슈와 같은 생활용품을 지원하는데 동참 가능하다.
넛지헬스케어㈜의 박정신 대표는 “2023년 연말을 맞아 넛지헬스케어 사용자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걷기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세상에 홀로 남은 아이들을 위한 6천보 걷기!’ 챌린지를 통해 보호대상 장애아동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