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상자 프로젝트’ 통해 결식우려아동의 건강한 성장 위한 마이키즈 제품 지원

‘행복상자 프로젝트’는 시민과 기업이 함께 정성을 모아 결식우려아동에게 건강한 간식과 생필품이 담긴 행복상자를 선물하는 프로젝트다. 대상웰라이프㈜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칼슘D 구미 총 2,000개를 기부한다.
대상웰라이프㈜는 ‘균형 있는 건강한 삶’을 사회공헌 비전으로 정립하고 인간존중(몸과 마음의 균형)∙고객존중(이윤과 책임의 균형)∙미래존중(현재와 미래의 균형) 등 테마별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영양 지원 사업, 이윤의 사회 환원, 환경 보호 등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대상그룹 브랜드 아이텐티티인 ‘존중’ 가치 실천과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 활동 외에도 대상웰라이프㈜는 ‘루게릭병 환우 지원 사업’을 통해 2018년부터 4년간 약 2억원 가량의 ‘뉴케어’ 제품을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했다. 대한당뇨병연합 등 당뇨 관련 기관과 환우 대상 장학 및 물품 후원을 진행했다.
대상그룹 사랑나눔 바자회 등 그룹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해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경감하는 등 고객 존중의 정신도 실현해 왔다. 국내 최초 ‘토이투 탄소ZERO 인증’ 획득으로 지난해 461톤의 탄소중립을 달성하고 FSC 인증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환경 존중을 실천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그룹 이념인 존중을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현할 수 있는 CSR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꾸준히 실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