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을 통해 사비로 어린이 청소년 문화예술 후원

은혁이 전달한 기부금은 함께걷는아이들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인 올키즈스트라에 사용된다. 올키즈스트라는 2009년부터 현재까지 4,300여 명의 취약계층 어린이 청소년에게 음악교육, 악기 지원, 관악단 활동 및 무대 경험을 무상으로 지원했다.
특히 이번 기부금은 올키즈스트라의 대표 관악단인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의 레슨과 합주, 여름음악캠프, 정기연주회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은혁의 후원으로 올키즈스트라 참여 어린이 청소년은 안정적인 환경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은혁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 청소년에게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 함께걷는아이들을 통해 어린이 청소년이 음악과 문화적으로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함께걷는아이들 유원선 국장은 “특별히 추운 이번 겨울에 나눔을 실천한 은혁에게 감사하다.”며 “어린이 청소년에게 음악을 선물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 매일이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은혁은 ’미스트롯3’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은혁의 기부는 함께걷는아이들의 기념일, 팬기부 캠페인 ‘마이샤이닝스타(www.withu.or.kr/star)’에도 등재되어 나눔 문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