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공병수거 캠페인, 온라인 수거 등 참여시 뷰티포인트 최대 13,000점 제공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으로 그간 약 1,241톤의 플라스틱 공병과 유리 공병을 재활용 해왔다. 2024년 1월 ‘BOTTLE RE:PLA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시작을 알린 공병수거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많은 고객들의 공병수거 참여를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마련됐다.
먼저 ‘온라인 공병수거’ 참여 후 아래 조건들을 모두 달성 시 뷰티포인트를 최대 13,000점까지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1월 1일부터 1월 24일까지 24일간 한시적으로 온라인 공병수거의 수거 단위를 10개에서 5개로 변경 운영한다.
또한 공병수거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고객 미션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참여자에게는 미션 완료 개수에 따라 선물이 제공된다.
다가오는 4월에는 공병수거 품목 중에서도 유리 공병을 재활용한 의미있는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