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동아제약, 반려동물 맞춤 건강 펫 브랜드 ‘벳플’ 출시

입력 2024-01-15 11:29

동아제약, 반려동물 스트레스와 건강관리위한 펫 브랜드 ‘벳플’ 론칭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반려동물 스트레스와 건강관리위한 펫 브랜드 ‘벳플’ 론칭 [동아제약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동아제약이 프리미엄 펫 브랜드 ‘벳플(Vetple)’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벳플은 동아제약의 수의사들과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반려동물 맞춤 영양제로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헬스케어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반려견 3종(관절케어, 눈케어, 스트레스케어), 반려묘 3종(헤어볼케어, 요로케어, 스트레스케어)으로 반려동물의 몸 건강과 더불어 스트레스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반려인이 먹이기 쉽도록 반려견 제품은 트릿 형태, 반려묘 제품은 스틱 제형으로 구성해 제품의 기호성을 높였으며 100% 신문지를 재활용한 펄프 케이스와 국제산림협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 띠지를 사용해 반려동물의 장난감으로 2차 재활용이 가능하다.

반려동물 영양제 벳플 6종은 동아제약 공식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프리미엄 힐링펫타월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제약 벳플은 반려동물의 몸 건강뿐 아니라 반려인들이 놓치기 쉬운 마음건강까지 세심하게 케어하는 브랜드다”라며 “우리 아이 마음을 잘아는 ‘벳플’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국내 펫시장의 멘탈케어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 제공]


ahae@beyone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