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산업

카카오톡 예약하기,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입력 2024-02-27 13:29

카카오톡 예약하기,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카카오는 27일부터 ‘카카오톡 예약하기’ 서비스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하는 프로젝트 ‘여행가는달과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소재 숙박 시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는 카카오톡 채널을 기반으로 숙소, 티켓, 레저, 식당 등 다양한 예약 상품을 발견·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근에는 병원,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 생활 속 다양한 예약까지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를 위해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전국 지역 내 5만 원 초과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27일부터 카카오톡 ‘더보기’ 탭의 ‘예약하기’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카카오맵에서 ‘숙박세일 페스타’ 검색 후 숙박 시설 상세 화면에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오는 4월 14일까지 입실 가능한 상품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중 1인당 1매를 지급한다.

쿠폰은 발급일 기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는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동안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 간 ‘어피치&춘식이의 상상투어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모티콘은 쿠폰 사용과 무관하게 쿠폰 발급자를 대상으로 지급하며, 선착순 제공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다운로드일로부터 15일 간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 서성욱 비즈서비스사업팀장은 “봄맞이 여행을 계획중인 이용자들이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 국내 지역 관광의 활기를 도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가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사용 편의성과 상품 다양성을 확대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도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