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소재 숙박 시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는 카카오톡 채널을 기반으로 숙소, 티켓, 레저, 식당 등 다양한 예약 상품을 발견·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근에는 병원, 피트니스, 원데이 클래스, 브랜드 팝업스토어 등 생활 속 다양한 예약까지 지원하고 있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는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를 위해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전국 지역 내 5만 원 초과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27일부터 카카오톡 ‘더보기’ 탭의 ‘예약하기’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카카오맵에서 ‘숙박세일 페스타’ 검색 후 숙박 시설 상세 화면에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오는 4월 14일까지 입실 가능한 상품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 중 1인당 1매를 지급한다.
쿠폰은 발급일 기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예약하기는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동안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4일까지 일주일 간 ‘어피치&춘식이의 상상투어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모티콘은 쿠폰 사용과 무관하게 쿠폰 발급자를 대상으로 지급하며, 선착순 제공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다운로드일로부터 15일 간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 서성욱 비즈서비스사업팀장은 “봄맞이 여행을 계획중인 이용자들이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 국내 지역 관광의 활기를 도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가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사용 편의성과 상품 다양성을 확대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도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