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에서 이희철 서울살롱 대표(우측)가 서울팝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한화갤러리아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031308415608441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케틀콘(솥에서 열로 튀겨낸 팝콘)’인 서울팝콘은 칼로리가 낮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유전자 변형 옥수수를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맛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콘소메맛과 함께 이번 팝업에선 김부각 맛, 트러플 짜장 맛 팝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센스(막대형 방향제) 브랜드 ‘살롱드 서울’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지도 모양으로 제작된 인센스 홀더와 ‘샌디로즈(장미)’향 인센스를 판매한다.
이희철 서울살롱 대표는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도시인 서울을 콘셉트로 F&B와 문화를 알리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전 세계 여러 도시에서 서울의 이미지를 담은 이색적인 F&B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ahae@beyonepost.co.kr